프랜차이즈 정보

버블티 창업 공차 창업비용 및 개설비용 알아보기

장성완 2020. 8. 28. 14:22

버블티 창업 공차 창업비용 및 개설비용 알아보기

 

오늘 알려드리는 공차는 '공들여 맛있는 차'로 국내 버블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업계 1위 창업 아이템으로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차는 규모와 입점하려는 상권에 따라 다르겠지만, 15평 기준 VAT포함 1억 3,111만 원이 필요합니다. 별도 공사 비용과 부동산 금액은 미 포함금으로 전부 합한다면 2억 원은 넉넉하게 있어야 합니다. 유동인구 많은 곳에 오픈을 생각한다면, 최대 2억 5,000만 원까지는 생각해야 합니다.

공차는 신규 창업 비용이 높아 진입 장벽이 높은 창업 아이템입니다.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 부담이 많이 되는 브랜드로

창업 자금이 많지 않는다면 시작하기 어렵습니다.무엇보다 그냥 잘 되는 상권을 찾는게 아닌 20대 여성이 많은 번화가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성수기에 높은 매출을 창출할 수 있고 안정적인 수익을 지속적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공차는 경쟁력, 매출 및 수익이 검증받아 작년 11월 사모펀드 TA어소이에이츠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받았습니다. 공차가 글로벌 비즈니스로 거듭났으며,국내 버블티 업계 선도하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지요.2006년 대만 가오슝에서 시작한 후 대한민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싱가포르, 멕시코, 미국 등등 해외 17개국 약 1,100여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식음료 업계에서 공차는 꾸준하게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믿고 창업하는 버블티 브랜드로 공차가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작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창업 아이템은 누가 뭐래도 흑당밀크티입니다. 무엇보다 흑당밀크티의 인기로 공차가 주목받은 것은 물론 공차의 타 메뉴들까지 매출이 안정세로 돌아왔지요.덕분에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공차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 잔 돌파, 흑당 음료 메뉴는 130만 잔의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매출력 및 수익성이 충분히 검증된 것입니다.

무엇보다 식음료 업계에서 공차는 블루오션 '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식음료업계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워낙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시장점유율 싸움은 필수이며 한 상권 내 매장 4~5개가 자리잡고 있어매출 나눠먹기에 불과한 업종입니다. 하지만 공차의 경쟁 브랜드라고 불릴 것은 없습니다. 솔직히 아마스빈 외타 경쟁 브랜드는 기억도 잘 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경쟁력이 탄탄하기 때문에 커피 메이저 브랜드에서 버블티 메뉴를 선보이지만 그럴수록 정작 매출이 높게 나오는 곳은 공차입니다. 공차의 창업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거액을 투자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신중의 신중을 더하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